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(결제과정 에서 모듈 설치가 잘 안될때)

작성자 드론빌(ip:)

작성일 2015-06-25 23:18:26

조회 37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 원격지원 서비스


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!~

http://www.inicis.com/help_remote
 

- 서비스 이용방법
원격지원 서비스는 상담원이 고객의 화면을 함께 보면서 신속,정확하게 도와드리는 고객지원서비스입니다.

 

먼저 이니시스 고객지원센터로 전화하신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6자리 접속번호를 입력하여 주십시오.

원격지원 서비스는 상담원이 고객의 화면을 함께 보면서 신속,정확하게 도와드리는 고객지원서비스입니다.

 

먼저 고객지원센터(1588-4954)로 전화하신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해당 아이콘을 클릭 해 주십시오.



2. 윈도우7 관리자권한 실행


[내 컴퓨터] -> [C: 드라이브] (일반적으로 여기입니다만 특수한 경우에는 win7이 설치된 곳의 드라이버를 열어주세요) ->

Program Files (64비트 사용자는 그냥 Program Files 로 들어가고 32비트 사용자 또는 32/64bit 호환 일 경우에는 Program Files(x84) 로 들어가주세요)

 

그 후에 Internet Explorer 라는 폴더로 들어갑니다
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